본문 바로가기

☆º 궁시렁/리뷰/♡ 좋은글

♡ 하나밖에 모르는 영혼___***

하나밖에 모르는 영혼___***



나는 다른 사람의행동은 모릅니다
오직 당신의 진실이 담긴
행동만 눈에 보일뿐
누군가를 진정한 눈빛으로
바라보지 않았기에
내가 알고 있는 것 모두는 당신입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의
의미는 알고 싶지도 않습니다
그저 눈에 보이는 그대로만 알고 있을 뿐
더 이상 깊은 마음으로 알고 싶은 것도
알려고 노력하지도 않는 것은
내가 알고 싶은 의미는 오직 당신이기 때문입니다



지금 내가 경험하고 볼 수 있는 것 모두는
당신을 사랑하고부터 알고 있는 것들이기에
내가 생각하고 행동할 수 있는 것들 모두는
당신과 연관해서 생각할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다만 어느 누구에게도 당신처럼
깊은 애정으로 가까이 하거나 말한 적이 없습니다
그리고 가슴 깊이 들어있는 말도 해본 적이 없습니다
나를 아는 사람은 오직 당신이라야 하기 때문입니다



내가 당신을 그리워 한다는 것을 아무도 모릅니다
그리고 얼마나 깊이 사랑하는지도 모릅니다
그것은 말하고 싶지 않은 비밀이라서가 아니라
다른 사람들에게서 당신을 지켜주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__글주인/안개여인__ 새색시가 옴겨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