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º 궁시렁/리뷰/♡ 좋은글

♡ 나는 너에게





˚♡。... 나는 너에게 ...˚♡。


푸른 하늘처럼 투명하게
새벽공기처럼 청아하게
언제나 파란희망으로 다가서는사람
너에게 나는 그런사람이되고 싶습니다..
따스한 햇살이되어
시린 가슴으로 아파할때
포근하게 감싸주며 위로가 되는사람
너에게 그런사람이고십습니다....
들판에 피여나는 야생화같이
화려하지는 않치만
바람결에 흔들리는 질긴 생명력처럼..
언제나 그곳에서 항상 행복함에
웃음짓는 작은행복이고 싶고
나는 너에게 그런 행복이고십습니다...
가장힘들때 생각나는사람
가장기쁠대 생각나는사람
가장외로울때 그리운사람
나는 너에게 그런사람이고십습니다...


- 옮겨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