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º 궁시렁/리뷰/♡ 좋은글

♡ 천년후에도 사랑할 당신





천년 후에도 사랑 할 당신───… ☆






나의 사랑하는 사람아
그대 와 내가 수 많은 나라의 수많은
모래알 같은 사람들 속에서
그대와 내가 만났고


내가 그대를
내 목숨보다 더 많이 사랑하게 된 것은
우리가 천년 전 에도 아름다운 사랑을 하였나봐요




천년 전에도 내가 그대를 이토록
애타게 그리워하며
그대만을 해바라기처럼
사무치게 사랑하였나봐요


그 사랑이 너무나 순백하고 아름다워
못다한 그 사랑 끝내기 아쉬워 천년바위로 있어
천년 후 지금 이렇게 다시금 만나
그 못다한 아름다운 사랑을 이어가고 있나봐요








그대를 사랑하는 것이 이토록 행복한데
천년 전 에는 얼마나 사랑하며 행복했을까요

그대의 목소리는 천년전 보다
더 천상의 목소리같고
그대가 들려주는 노래 소리는 천사가 부르는
천상에서 들려오는 아름다운 음휼 같아요




그대의 고운 얼굴을 바라보면
환한 미소를 짓게되고
그대의 고운 손을 붙잡고 있자면
뭉게구름 위를 거니는 것 같아 행복해요








아 천년 전 에는 얼마나 그대를
사랑했을런지
혹 천년 전 보다
지금의 내 사랑이 미약하지나 않았는지...




내 사랑하는 사람아!
그대를 만나 더 많이 사랑할께요



나 당신을 만나
당신을 사랑 할 수 있어 너무 행복해요
천년 전 부터 천년 후 에도 변함 없이
그대만을 죽도록 사랑할께요


나의 소중한 사람아

당신을 사랑합니다..


- 담아온 글 -

'☆º 궁시렁/리뷰 > ♡ 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당신만 원하는 내사랑  (0) 2009.12.21
♡ 그대마음이 내마음이니까요  (0) 2009.12.17
♡ 겨울로 가는 편지  (0) 2009.12.17
♡ 미처 알지 못했네  (0) 2009.12.17
♡ 소중한 당신이어서  (1) 2009.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