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º 궁시렁/리뷰/♡ 좋은글

♡ 친구는 찾는게 아니라네






친구는 찾는 게 아니라네



친구는 찾는 게 아니라 뒤돌아보면 언제나
그 자리에 있는 거래 나두 너의 뒤에 있을께

친구는 자유라는 말에서 유래됐다구 해 쉴만한
공간과 자유로움을 허락하는 사람이 바로 친구래

전생에 염라대왕 앞에서 소원을 말할 때 소중한
친구를 만나게 해달랬더니 날 니 곁으로 보내주더라

친구란 이유로 내 곁에 숨쉬는 니가 있어서
내가 하루하루를 살 수 있는거야



오늘이 즐거운 건 우정이라는 뜰에 친구라는 나무가
따가운 세상의 햇살을 막아주기 때문이야

죽을 만큼 힘들어도 내가 살 수 있는 이유는 내 옆에
친구가 있기 때문이야 고맙다 내 소중한 친구야

천국은 연인끼리 가는거구
지옥은 친구랑 가는거래

친구는 모든 어려움도 함께 할 수 있기에 친구야
눈물이 나고 외로운 날에 아무도 널 몰라줘도
내가 항상 너의 옆에 있음을 기억해



세상의 모든것은 시간이 흐르면 변하지만 한가지
변하지 않는 것이 있어 그건 너에 대한 나의 우정이야

알지 친구야 내가 태평양 바다에 동전을 던졌어
그 동전을 찾을 때까지 우리 우정 영원하자

세상이 정전이 되어 깜깜할 때 제일 먼저 너에게
달려가서 촛불을 켜줄 수 있는 친구가 되어 줄게

난 말야 너와의 우정이 모래시계 같았으면 좋겠어
우정이 끝날 쯤에 다시 돌려놓으면 되잖아.



-좋은글 중에서-